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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도자료
2024
불만 가득 고객에게 AI의 대답은?…스타트업 박람회 가보니
카페를 난생 처음 여는 A씨. 고객에게 제대로 응대하고 싶지만 방법을 알 수 없다. 다양한 상황에 맞게 고객에게 응대하는 '말하기 기술'도 궁금하다. 앞으로는 인공지능(AI)이 문제 해결의 열쇠가 될 수 있을 것으..
'AI가 말하는 법을 가르친다' AI 훈련사 '쏘카인드' 개발한 배수정 크디랩 대표 | 한국일보
기업들이 어려움을 많이 겪는 분야가 고객상담이다. 수많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불만과 불편사항을 응대하는 일은 만만찮다. 이를 위해 기업들은 많은
[MWC24-스타트업] 배수정 쏘카인드 대표 “AI 코칭 솔루션으로 대면교육 대체할 것”
[천지일보 바르셀로나=김정필·정다준 기자] 배수정 쏘카인드 대표가 “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실습을 실제처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도록 하고, 인공지능(AI) 기반 평가 체계를 개발해 대면 집체교육의 필요성을 없애는 것”이라고 밝혔다.배 대표는 27일(현지시간)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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